$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0

Martin's Thinking

제목 : 그대에게 예수님은 얼마나 소중한 분인가?

작성일 : 2017-02-04 04:33
조회수 : 52
작성자 : admin
미국 교회와 성도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책이 있습니다.
젊은 나이에 대형 교회 담임목사로 부임한 데이비드 플랫 목사…
그는 자신이 성공 신화에 매여 있음을 깨닫고 나서 다시금 그리스도의 복음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경험한 드라마틱한 과정을 솔직하게 밝힌 책입니다.
또한 이 책은 마지막 때에 근본적이면서도 급진적인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따라 살라고 오늘을 사는 우리에게, 한국교회에 권면합니다.

그대에게 예수님은 얼마나 소중한 분인가?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어떻게 살라고 가르치셨는지, 새 생명을 얻은 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어떠해야 하는지 요즘 그리스도인들은 잊어버린 것 같습니다.
그리스도를 좇는 예수님의 제자들의 삶을 보면 돈, 안락한 생활, 심지어 가족까지도 기꺼이 버렸습니다.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가족을 버리면서까지 교회에 열심을 내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당신이 복음을 위해서라면 목숨이라도 아끼지 말아야 한다는 각오로 주님을 섬기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사는 그리스도인을 본 적이 있는가? 당신은 어떻게 사는가?
「래디컬」에서 데이비드 플랫은 그동안 복음을 얼마나 문화적인 취향에 맞게 변해왔는지 열린 마음으로 곰곰이 생각해보라고 도전합니다. 아울러 제자가 된다는 게 실제로 무얼 의미하는지 가르쳐 주신 예수님의 메시지를 고스란히 재현하면서, 주님이 앞장서신 길을 믿고 순종하며 따라가자고 초청합니다. 그리고 대형 교회가 그리스도의 복음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면서 겪었던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책입니다.
저는 이 책에서 제시하는 것처럼, 단 일 년만이라도 참다운 제자의 삶을 살아보지 않겠느냐고 권면하고 싶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이 책을 읽어 보시길 권합니다. 그리고 도전합니다.
예수님의 복음에 목마른 이 세상에서 우리의 삶의 방법을 한번 바꿔 보시기를….
1년 뒤의 나의 삶의 모습이 하나님 보시기에 심히 좋은 모습으로 바뀌어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