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0

Martin's Thinking

제목 : 하나님의 기적

작성일 : 2016-12-24 04:30
조회수 : 48
작성자 : admin
오늘도 하나님께서는 살아계셔서 성도를 보호하시며 우리의 삶을 주관하시고 인도하십니다.
그러나 우리는 인생을 살면서 수많은 문제에 봉착하고 고민과 스트레스 속에 살아갑니다.
문제는 스스로의 힘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데 있습니다.
그러나 결코 해결할 수 없는 우리들이기에 하나님을 전폭적으로 의지하여 살면 하나님께서는 책임져 주시고 보호해 주시며 인도하시는 것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오늘도 하나님의 기적은 역사하십니다. 하나님의 기적은 문제의 해답이 됩니다.
문제에 부딛쳤을 때 믿지 않는 사람은 절망하지만,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절망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기적을 믿기 때문입니다. 눈에는 아무 증거도 안 보이고 귀에는 아무 소리 안들리고 손에는 잡히는 것이 없을지라도 우리가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것을 믿고 의지할 때 하나님 께서는 예비하신 것으로 채워주십니다. 이 때문에 그리스도인은 위대한 존재인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며 능력으로 붙드시기 때문에 우리는 원수의 위협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이는 능력의 심히 큰 것이 하나님께 있고 우리에게 있지 아니함을 알게 하려 함이라. 우리가 사방으로 우겨쌈을 당하여도 싸이지 아니하며 답답한 일을 당하여도 낙심하지 아니하며 핍박을 받아도 버린바 되지 아니하며 거꾸러뜨림을 당하여도 망하지 아니하고 우리가 항상 예수 죽인 것을 몸에 짊어짐은 예수의 생명도 우리 몸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 – 고린도후서 4:7- 10
이러므로 하나님 앞에서 겸손한 사람은 자신의 능력에 의지하여 살지 않습니다.
믿음의 사람은 오직 하나님의 능력에 의지해 삽니다.
믿음의 사람은 하나님의 능력 그 보배를 얻었으므로 우겨쌈을 당해도 거꾸러 뜨림을 당해도 핍박을 당해도 능히 이겨나가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발자국교회 성도님들의 삶이 하나님의 기적을 늘 체험하는 삶이 되시길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