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0

Martin's Thinking

제목 : 믿음안에서 진정한 삶의 가치와 기쁨을 누리십시오.

작성일 : 2016-12-10 04:30
조회수 : 63
작성자 : admin
기독교 신앙은 이론이 아니며, 도덕의 차원 만이 아닙니다.
기독교 신앙은 삶의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생명이며 구체적인 능력입니다.
이 신앙을 가진 사람은 절망 대신 소망을, 질병 대신 건강을, 슬픔 대신 기쁨을, 탄식 대신 찬양을, 죽음 대신 영생을, 저주 대신 축복을, 소외 대신 사랑을, 좌절 대신 용기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이러므로 우리는 주 안에서 늘 복받는 자신의 모습을 꿈 꾸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없는 것을 있는 것처럼 여겨야 합니다. 로마서 4장17절은 “하나님은 죽은 자를 살리시며 없는 것을 있는것 같이 부르시는 이시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현재 환경이 칠흑처럼 어둡고 하나님의 은총이 안 보일지라도 예수님의 구원의 역사가 있는 것처럼 여기고 감사해야 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마가복음 11장24절) 고 약속하셨습니다.
나아가서 우리는 담대하게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주요, 생명의 근원이요, 그를 통해 죄사함과 영생을 얻었다는 사실을 시인해야 합니다. 그 때에 우리의 삶의 현장에 위대한 변화가 일어 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인들은 신앙이 장성하도록 늘 노력해야 합니다. 어린 신앙을 가진 사람은 하나님의 은총을 희미하게 생각하고 말합니다.
우리는 장성한 신앙을 가지고, 하나님의 은총이 실질적이고 구체적으로 역사하는 것을 분명히 바라보며 담대하게 생활해야 합니다. 우리가 “예수님께서 내 안에 사신다”는 이 믿음을 가질때 믿음이 장성하여 하나님의 위대한 자녀로 살아 갈수 있는 것입니다.
사람은 누구 안에서 사느냐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 발자국교회 가족 모두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 믿음 안에 살아야 하겠습니다.
그럴때 진정한 삶의 가치와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