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0

Martin's Thinking

제목 : 주 안에서 선한 일을 행하라.

작성일 : 2016-11-10 04:25
조회수 : 41
작성자 : admin
인간은 누구나 칭찬과 같은 긍정적인 보상이든지 벌과 같은 부정적인 보상이 행동의 동기가 됩니다. 인간의 행동을 유발시키는 것에는 그에게 있을 보상을 기대하는 마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보상을 기대하는 마음을 갖는 것은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도 이러한 인간의 모습을 이해하시면서 하나님의 이름으로 선을 행하는 모든이에게 땅에서의 보상과 영원한 하늘나라에서의 보상을 약속하셨습니다.

바울 사도도 골로새서에서 거듭 강조하는 말씀중에 그리스도를 위해 선을 행하는 사람에게 그리스도로부터 받을 상이 있다고 했습니다. (골 3:23~24)

그렇다면 과연 우리는 그리스도께서 인정하시는 선한 일을 도모하는 사람일까요!
한 사람이 그리스도의 복음을 받아들여 그리스도인이 되었다고 해서 그의 본성이 완전히 바뀌지는 않습니다. 아직도 자기 자신의 옛사람의 근성이 살아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교회에서 시행되는 교육프로그램들을 이행하고 수료했다고 해서 자신의 본성이 사라지지는 않습니다. 마치 제자훈련이 자신을 변화시켰다고 말하는 이들이 있지만 궁지에 몰린 인간이 그의 본성을 불시에 나타낼 때면 다시 자신의 부족함과 어리석음을 인정하게 되어집니다.
그러기에 우리는 매 순간 순간 낮아지고 낮아지는 훈련을 해야합니다.
부족한 종인 저의 인생 슬로건은 “1분1초도 주님과 함께”입니다. 이유는 그렇게 살아가지 못하는 자신을 바라보면서 저 자신을 뒤돌아보기 위함입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능력으로는 선을 행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그러기에 그 분께 도움을 구해야 합니다. 그리고 주님께 하듯 마음을 다하여 선을 행하여야 합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음을 받았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기 위해 창조함을 받았기 때문입니다.(엡2:10)
우리가 진정으로 주님의 영광을 위해 주님이 우리에게 명하신 명령을 순종하는 마음으로 행한다면 2013년 우리의 모든 일들은 주님이 이루실 것입니다.

오늘도 신실하신 하나님께서 나를 도우시는 기쁨을 경험하는 하루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1분1초도 주님과 함께…Martin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