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lect Payment Method
Personal Info

Donation Total: $100.00

Martin's Thinking

제목 : 예수님과 아름다운 동행…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

작성일 : 2016-07-30 04:16
조회수 : 42
작성자 : admin
이제 우리는 예수님과 아름다운 동행의 발자국을 남기는 긴 여행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 여행에 여러분을 초대하여 함께 동행하며 은혜를 나누며 나아가길 또한 원합니다.
육신으로는 고단하고 긴 여정의 시작이라는 부담감과 함께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길을 가는 감사와 기쁨과 설레임이 있습니다.
바울은 어느 도시를 가든지 복음을 전하되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와 하나님의 뜻을 알고자 하는 자들을 먼저 전도하고 설교하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일생을 드렸습니다.
저도 사람이 원하는 교회가 아닌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교회로 세우는 일에 온 힘을 다 할 것입니다.
오늘 함께 모여 예배하는 모든 분들, 그리고 앞으로 이 교회를 섬기시며 나아가실 모든 분들께 성령의 충만함과 인도하심, 그리고 은혜의 강물이 날마다 흘러넘치시길 기도합니다.
교회는 개척의 대상이 아니라 주체입니다. 뜻을 같이하는 성도들이 하나되어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는 것이 개척입니다.
그런 점에서 발자국교회는 영원한 개척교회의 정신을 잃어버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발자국교회(FootPrints Community Church)가 세워지면서 저는 8가지 소원을 담아 기도합니다.
소원 하나 하나가 이루어지고 든든히 서가고 성장하고 열매맺는 일에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기대됩니다. 하나님이 이루실 일들과 새로운 만남들이 기대됩니다.

  1. 전도하고 설교하되 항상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을 강조하는 교회이길 소원합니다.(행14:21)
  2. 복음의 본질을 철저하게 수호하면서도, 복음을 전하는 방법에 있어서 열려 있는 교회이길 소원합니다.
  3. 주어진 현실에 만족하지 아니하고, 끊임 없이 새로운 선교 영역을 향해서, 뻗어 나가는 교회이길 소원합니다.
  4. 교회 내에서 내가 받을 대접에 마음을 쓰기보다, 우리의 증거로 인하여 구원 받을 영혼을 생각하며 가슴이 뛰는 교회이길 소원합니다.
  5. 급변하는 문화의 도전 앞에서 두려워하여 움츠려 들어 전통이라는 익숙한 도피처에 숨기보다, 그 변화를 이끌어 가시는 성령의 인도하심에 순종하여 길을 나서는 교회이길 소원합니다.
  6. 온실의 따뜻함에 만족하지 않고, 광야를 일구어 씨를 뿌리는 교회이길 소원합니다.
  7. 기존 성도들과 새신자들에게 장미빛 축복론을 보여주기보다 어려움을 믿음으로 극복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교회이길 소원합니다. (행14:22)
  8. 마음만 변하는 것이 아닌 행동과 삶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예수그리스도의 제자로 훈련되어 나의 삶을 통해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세상의 문화를 변화시키는 영향력있는 크리스챤으로 목회자나 성도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교회이길 소원합니다.